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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어플리케이션에 커스텀 폰트를 삽입할 수 있나요?

fileupload 2023. 4. 23.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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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 어플리케이션에 커스텀 폰트를 삽입할 수 있나요?

한 후 폰트를 .UIKit elements 등의 UILabel게가 ??

iOS 3.2 이상에서는 이를 지원합니다."What's New in iPhone OS 3.2" (iPhone OS 3.2의 새로운 기능) 문서에서 직접 확인:


커스텀 폰트를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번들에 이러한 폰트를 포함하고 Info.plist 파일에 UIAppFonts 키를 포함시킴으로써 이러한 폰트를 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 키의 값은 응용 프로그램 번들의 글꼴 파일을 식별하는 문자열 배열입니다.시스템은 키를 확인하면 지정된 글꼴을 로드하여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 에서 Info.plist커스텀 폰트는 IB의 다른 폰트로 사용하거나 프로그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Developer Forum (애플 개발자 포럼)
https://devforums.apple.com/thread/37824 (필수)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3단계 튜토리얼을 소개합니다(절단된 링크 삭제).

  1. Xcode를 리소스로 사용하여 프로젝트에 커스텀 폰트 파일 추가
  2. 를 추가해 .Info.plist「」라고 하는 UIAppFonts.
  3. 이 키를 배열로 설정
  4. 있는 각 포함)의합니다.UIAppFonts에 접속하다
  5. Info.plist
  6. 할 수 .[UIFont fontWithName:@"CustomFontName" size:12]커스텀 폰트를 입수하여 UILabelsUITextViews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꼴이 복사 번들 리소스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편집: iOS 3.2부터는 이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3.2 이전 버전을 지원해야 하는 경우에도 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UILabel.ttf 파일의 로드를 처리합니다.Apache 라이선스로 오픈소스를 출시하여 github Here에 올렸습니다.

은 「」입니다.FontLabel.h ★★★★★★★★★★★★★★★★★」FontLabel.m.

Genericrich의 답변에 있는 코드를 사용합니다.

여기서 소스를 참조합니다.

또는

  • 글꼴 파일을 리소스에 복사

  • 를 추가해 .Info.plistUIApp Fonts ("UIApp Fonts")

  • 이 키를 배열로 설정

  • 각 글꼴에 대해 UIAppFonts 배열의 항목으로 글꼴 파일(확장자 포함)의 전체 이름을 입력합니다.

  • Info.plist

  • 할 수 .[UIFont fontWithName:@"CustomFontName" size:15]UILabels ★★★★★★★★★★★★★★★★★」UITextViews개요...

자세한 정보는

iOS 4에서 사용자 지정 글꼴을 사용하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1. : 「」 「」 「」 「」 등).Chalkduster.ttfXCode의 [Resources]폴더로 이동합니다.
  2. .info.plist '키'라는 새로운 .UIAppFonts이 키의 유형은 배열이어야 합니다.
  3. 을 이 합니다.Chalkduster.ttf를 참조해 주세요.
  4. , 그럼 에는 '어울릴 수 .[UIFont fontWithName:@"Chalkduster" size:16]를 참조해 주세요.

아쉽게도 IB에서는 커스텀 폰트로 라벨을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 질문을 참조하십시오.내가 가장 좋아하는 솔루션은 커스텀을 사용하는 것이다.UILabel★★★★★★★★★★★★★★★★★★:

@implementation CustomFontLabel

- (id)initWithCoder:(NSCoder *)decoder
{
    if (self = [super initWithCoder: decoder])
    {
        [self setFont: [UIFont fontWithName: @"Chalkduster" size: self.font.pointSize]];
    }
    return self;
}

@end

Info.plist에서 "Fonts provided by application" 항목을 추가하고 문자열로 글꼴 이름을 포함합니다.

Fonts provided by application
           Item 0        myfontname.ttf
           Item 1        myfontname-bold.ttf
           ...

그런 다음 다음을 실행하여 글꼴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for (NSString *familyName in [UIFont familyNames]) {
    for (NSString *fontName in [UIFont fontNamesForFamilyName:familyName]) {
         NSLog(@"%@", fontName);
    }
}

ttf 파일명은 라벨의 글꼴을 설정할 때 사용하는 이름과 다를 수 있습니다(위의 코드를 사용하여 "fontWithName" 파라미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label setFont:[UIFont fontWithName:@"MyFontName-Regular" size:18]];

edit: 이 응답은 iOS3.2에서 삭제되었습니다.UIAppFonts 를 사용합니다.

을 수 UIFont는 프라이빗 그래픽스 서비스 프레임워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은 모든 합니다..ttf「 」 「 」 、 「 」 、 「 」

BOOL GSFontAddFromFile(const char * path);
NSUInteger loadFonts()
{
    NSUInteger newFontCount = 0;
    for (NSString *fontFile in [[NSBundle mainBundle] pathsForResourcesOfType:@"ttf" inDirectory:nil])
        newFontCount += GSFontAddFromFile([fontFile UTF8String]);
    return newFontCount;
}

글꼴이 로드되면 Apple에서 제공하는 글꼴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NSLog(@"Available Font Families: %@", [UIFont familyNames]);
[label setFont:[UIFont fontWithName:@"Consolas" size:20.0f]];

그래픽스 서비스는 향후 API가 사라질 경우에 대비하여 런타임에 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import <dlfcn.h>
NSUInteger loadFonts()
{
    NSUInteger newFontCount = 0;
    NSBundle *frameworkBundle = [NSBundle bundleWithIdentifier:@"com.apple.GraphicsServices"];
    const char *frameworkPath = [[frameworkBundle executablePath] UTF8String];
    if (frameworkPath) {
        void *graphicsServices = dlopen(frameworkPath, RTLD_NOLOAD | RTLD_LAZY);
        if (graphicsServices) {
            BOOL (*GSFontAddFromFile)(const char *) = dlsym(graphicsServices, "GSFontAddFromFile");
            if (GSFontAddFromFile)
                for (NSString *fontFile in [[NSBundle mainBundle] pathsForResourcesOfType:@"ttf" inDirectory:nil])
                    newFontCount += GSFontAddFromFile([fontFile UTF8String]);
        }
    }
    return newFontCount;
}

★★★★★★★★★★★★★★★★ iOS 8및 + »Xcode 6+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을 사용하다

를 1) 폰트로 드래그 앤 합니다.XcodeSupporting Files 폴더.Add to targets 섹션에 앱 표시를 잊지 마십시오.이 시점부터 이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IB이치노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에서 이 하려면 2) 를 .info.plistFonts provided by application0으로 하다 글꼴 이름을 값으로 추가해야 합니다.글꼴 이름은 글꼴 파일 이름과 다를 수 있습니다.그러나 먼저 대부분의 경우 이 작업을 통해 파일 이름을 추가해 보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그렇지 않으면 이 기사가 항상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코드 조각은 글꼴 이름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func allFonts(){

   for family in UIFont.familyNames(){

       println(family)


       for name in UIFont.fontNamesForFamilyName(family.description)
       {
           println("  \(name)")
       }

   }

}

편집

Target의 빌드 단계인 Copy Bundle Resources에 글꼴 파일을 추가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단말기에서 글꼴을 볼 수 없습니다.그리고 그것은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

를 들어, 저는 '조우하다'와 됩니다.bug의 경우, 삭제UITextField커스텀 폰트가 있습니다만, 이 폰트는 번들복사 리소스에 없습니다.그리고 내가 그곳에 갔을 때viewcontroller이와 함께.textfield 전에 viewDidLoad함수가 호출되었습니다.글꼴 문제 해결로 이 지연이 해소되었습니다. 그런데는 글꼴에 .(rdar://20028250)

저는 이렇게 해왔습니다.

글꼴 로드:

- (void)loadFont{
  // Get the path to our custom font and create a data provider.
  NSString *fontPath = [[NSBundle mainBundle] pathForResource:@"mycustomfont" ofType:@"ttf"]; 
  CGDataProviderRef fontDataProvider = CGDataProviderCreateWithFilename([fontPath UTF8String]);

  // Create the font with the data provider, then release the data provider.
  customFont = CGFontCreateWithDataProvider(fontDataProvider);
  CGDataProviderRelease(fontDataProvider); 
}

이제 now, 제, 신, 신, drawRect: , , , , , , , , , , , 동작을 .

-(void)drawRect:(CGRect)rect{
    [super drawRect:rect];
    // Get the context.
    CGContextRef context = UIGraphicsGetCurrentContext();
    CGContextClearRect(context, rect);
    // Set the customFont to be the font used to draw.
    CGContextSetFont(context, customFont);

    // Set how the context draws the font, what color, how big.
    CGContextSetTextDrawingMode(context, kCGTextFillStroke);
    CGContextSetFillColorWithColor(context, self.fontColor.CGColor);
    UIColor * strokeColor = [UIColor blackColor];
    CGContextSetStrokeColorWithColor(context, strokeColor.CGColor);
    CGContextSetFontSize(context, 48.0f);

    // Create an array of Glyph's the size of text that will be drawn.
    CGGlyph textToPrint[[self.theText length]];

    // Loop through the entire length of the text.
    for (int i = 0; i < [self.theText length]; ++i) {
        // Store each letter in a Glyph and subtract the MagicNumber to get appropriate value.
        textToPrint[i] = [[self.theText uppercaseString] characterAtIndex:i] + 3 - 32;
    }
    CGAffineTransform textTransform = CGAffineTransformMake(1.0, 0.0, 0.0, -1.0, 0.0, 0.0);
    CGContextSetTextMatrix(context, textTransform);
    CGContextShowGlyphsAtPoint(context, 20, 50, textToPrint, [self.theText length]);
}

기본적으로 텍스트에서 루프를 하고 매직넘버를 만지작거리면서 폰트 내의 오프셋(여기서 29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참조해 주세요)을 찾아야 합니다만, 동작합니다.

또한 글꼴이 법적으로 삽입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대부분은 그렇지 않고 이런 종류의 일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들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폰트를 수 .「」의 해 주세요.구체적으로는, 「UIFont」, 「」를 .fontWithName:size:★★★★★★ 。

1) [Resources]폴더에 글꼴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폰트의 "이름"이 반드시 파일명은 아닙니다.

3) 해당 글꼴을 사용할 법적 권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앱에 포함시킴으로써 배포도 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 」를 사용하고 xcode 4.3을.fontBuild Phase아래Copy Bundle Resources스레드의 https://stackoverflow.com/users/1292829/arne에 따르면 Custom Fonts Xcode 4.3.이것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다음은 앱에서 커스텀 폰트를 사용하기 위한 단계입니다.

  1. 프로젝트에 글꼴을 추가합니다.나는 그것을 끌고 떨어뜨렸다.OTF (오류)TTF )는, 그룹에 xcode가 한 ( )를 .copying the files over to the project folder.
  2. UIAppFonts배열 내의 항목으로 나열된 글꼴을 배열로 표시합니다. ★★★names ")가 아닙니다.GothamBold ", "GothamBold-Italic
  3. 을 클릭해 주세요.project name at 의 꼭대기에 길Project Navigator화면 좌측에 표시됩니다.
  4. 을 클릭해 주세요.Build Phasesxcode를 사용하다
  5. '확장하다'를 펼칩니다.Copy Bundle Resources하고 '어울릴 수 없다'를 클릭합니다."+"글꼴을 추가합니다.
  6. [ 네비게이터]에서 [ 네비게이터]를되는 글꼴파일을 합니다."+".
  7. .add to the project.

제가 좋아하는 짧은 튜토리얼 중 하나인 http://codewithchris.com/common-mistakes-with-adding-custom-fonts-to-your-ios-app/을 따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순서 1 - Finder에서 .ttf 또는 .otf를 프로젝트로 드래그합니다.

메모 - 메인 어플리케이션 타깃의 [Add to targets](타깃에 추가) 체크박스를 클릭해 주세요.

프로젝트에 글꼴 파일을 끌어다 클릭하여 대상에 추가합니다.

클릭하여 타겟에 추가하는 것을 잊은 경우 프로젝트 계층에서 폰트 파일을 클릭하고 오른쪽 패널에서 타겟 멤버십 섹션에서 메인 앱 타깃을 클릭합니다.

잊어버린 경우 앱 대상에 글꼴을 추가하는 방법

글꼴이 앱 대상의 일부인지 확인하려면 빌드 단계에서 복사 번들 리소스에 글꼴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글꼴이 앱 대상의 일부인지 확인하기 위해 리소스를 확인하는 방법

순서 2 - Plist에 글꼴 파일 이름 추가

[ Info ]섹션의 [Custom iOS Target Properties]으로 이동하여 [Custom iOS Target Properties]라는 섹션의 항목에 키를 추가합니다.Fonts provided by application(입력하면 옵션으로 표시되며, 스스로 어레이로 설정됩니다. 파일 .의 이름을 .

메모 - 이 절차 직후에 앱이 크래쉬 하는 경우는, 여기서 추가하는 항목의 철자를 확인해 주세요.

사용자 정의 글꼴이 추가된 예제 목록

순서 3 - 폰트 이름을 검색하여 폰트 이름을 호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글꼴 이름이 해당 글꼴의 파일 이름을 기반으로 한 것과 다르므로, 이를 코드에 넣고 프로그램에서 작성한 로그를 검토하여 코드 내에서 호출할 글꼴 이름을 확인합니다.

재빠르다

for family: String in UIFont.familyNames(){
  print("\(family)")
  for names: String in UIFont.fontNamesForFamilyName(family){
      print("== \(names)")
  }
}

목표 C

for (NSString* family in [UIFont familyNames]){
    NSLog(@"%@", family);
    for (NSString* name in [UIFont fontNamesForFamilyName: family]){
        NSLog(@"  %@", name);
    }
}

로그는 다음과 같습니다.

글꼴 이름을 찾기 위한 로그 검색 예제

스텝 4 - 스텝 3의 이름을 사용하여 새로운 커스텀 폰트를 사용합니다.

재빠르다

 label.font = UIFont(name: "SourceSansPro-Regular", size: 18)

목표 C

 label.font = [UIFont fontWithName:@"SourceSansPro-Regular" size:18];

다음은 그 방법에 대한 단계별 설명입니다.추가 라이브러리나 특별한 코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http://shang-liang.com/blog/custom-fonts-in-ios4/

대부분의 경우 문제가 되는 것은 메서드가 아닌 글꼴입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verdana나 geogia와 같이 확실히 작동하는 글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그런 다음 원하는 글꼴로 변경합니다.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는, 폰트명이 올바르지 않거나, 폰트의 형식이 올바르지 않은 것이 원인입니다.

기존 iOS 앱에서 새 글꼴을 추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리소스 폴더에 글꼴(예: font.ttf)을 추가하면 됩니다.

을 .info.plistFonts provided by application font.ttf 。

을 할 는 이렇게 해 .setFont:"corresponding Font Name"

추가 하실 수 .NSArray *check = [UIFont familyNames];.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모든 글꼴이 반환됩니다.

Finder(파인더) TTF(TTF) "Get Info(정보 가져오기)"" name에는 "Full name: (Full name:)"과 함께 이 붙여졌습니다.이라는 제목 아래, 그 후 사용한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fontWithName(정확한 이름을 복사하여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이 경우 확장자 '.ttf'는 필요 없습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다음 버전의 cocos2d(2D 게임 프레임워크)는 가변 길이 비트맵 글꼴을 캐릭터 맵으로 지원합니다.

http://code.google.com/p/cocos2d-iphone/issues/detail?id=317

이 버전의 발매일은 필자가 정해져 있지 않지만, 향후 1~2개월 이내에 발매될 것이라고 하는 투고를 보았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주의사항:글꼴의 전체 이름 또는 패밀리 이름이 아닌 "PostScript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이 이름은 보통 글꼴 이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절차를 밟다

1) 프로젝트의 폰트를 카피

을 ..plist★★★★★★★★★★★★★★★★... - 않음)info.plist)

에 - 유사한 에디터로 3) 폰트를 우클릭하여 .install에서는 「」, 「」로 할 가 있습니다.install

4) 입력

 <key>UIAppFonts</key>
<array>
    <string>MyriadPro.otf</string>
</array>

5) 이 코드를 합니다.class .m

 [lblPoints setFont:[UIFont fontWithName:@"Myriad Pro" size:15.0]];

는 "lblPoints"에 됩니다.UILabel

완료!! 글꼴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먼저 글꼴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글쓴이가 폰트에 Mac FOND 이름을 붙이는 걸 잊은 건 아닐까요?

  1. FontForge에서 글꼴을 열고 Element >로 이동합니다.글꼴 정보
  2. FOND 이름을 설정할 수 있는 "Mac" 옵션이 있습니다.
  3. [ File ] > [ Export Font ]그래서 새로운 ttf 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대화 상자에서 "Apple"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면책사항: 저는 IPhone 개발자가 아닙니다!

iOS 3.1.2에서 이 페이지의 다양한 제안을 시도해 본 결과 다음과 같은 결론을 얻었습니다.

「」를 사용하는 만으로,[UIFont fontWithName:size:]FontForge의 FOND의 FOND 。

[UIFont fontWithName:size:]「GSFontAddFromFile」은, 「GSFontAddFromFile」으로, 「GSFontAddFromFile」로 합니다. ★★★★★★★★★★★★★★★★★.GSFontAddFromFile는 iOS 3.1.2의 일부가 아니기 때문에 @rpetrich에서 설명한 대로 동적으로 로드해야 합니다.

ATSApplicationFontsPath

앱 리소스 폴더에 글꼴 파일을 포함하고 앱에서 "그냥 작동"할 수 있는 간단한 목록 항목입니다.

이 페이지의 몇 가지 조언을 iOS 5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정리했습니다.

먼저 프로젝트에 사용자 정의 글꼴을 추가해야 합니다.그런 다음 @iPhoneDev의 조언에 따라 글꼴을 info.plist 파일에 추가해야 합니다.

그 후, 다음과 같이 동작합니다.

UIFont *yourCustomFont = [UIFont fontWithName:@"YOUR-CUSTOM-FONT-POSTSCRIPT-NAME" size:14.0];
[yourUILabel setFont:yourCustomFont];

그러나 글꼴의 Postscript 이름을 알아야 합니다.@Daniel Wood의 조언에 따라 FontBook에서 command-i를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커스텀 폰트를 즐기세요.

먼저 .odt 형식의 글꼴을 리소스에 추가합니다.이 경우 DINEngschriftStd.otf를 사용하고 이 코드를 사용하여 라벨에 글꼴을 할당합니다.

[theUILabel setFont:[UIFont fontWithName:@"DINEngschriftStd" size:21]];

프로젝트에 글꼴이 로드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전화하십시오.

NSLog(@"Available Font Families: %@", [UIFont familyNames]);

.plist에서 글꼴을 선언해야 합니다.'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글꼴' 레코드를 추가하고 글꼴 이름과 함께 항목 0 문자열을 추가합니다(DINEngschriftStd.otf).

iOS 3.2 이상의 경우:위의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다음은 예를 제시하겠습니다.

  1. XCode에서 프로젝트의 Resources 폴더에 글꼴 파일(예: Checkduster.ttf)을 추가합니다.
  2. info.plist를 열고 UIAppFonts라는 새 키를 추가합니다.이 키의 유형은 배열이어야 합니다.
  3. 확장자("Chalkduster.ttf")를 포함하여 이 배열에 사용자 지정 글꼴 이름을 추가합니다.
  4. [UIFont fontWithName:@"Real Font Name" size:16]를 참조해 주세요.

그러나 "Real Font Name"이 항상 Fontbook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가장 좋은 방법은 장치에 표시되는 글꼴과 정확한 이름을 묻는 것입니다.

uifont-name-grabber에 게시된uifont-name-grabber를 사용합니다.

프로젝트에 한 후 됩니다.UIFont fontWithName:예기하고 있습니다.

성질을 이 좋습니다.Fonts provided by application " " " " "info.plist

다음 일반 할 수 있습니다.UIFont.

iOS 4.1부터 커스텀 폰트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앱에 포함된 파일, 다운로드한 데이터, 또는 가지고 있는 데이터 등 폰트를 동적으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또한 필요에 따라 글꼴을 로드할 수 있는 반면, 이전 방식은 앱 시작 시 글꼴을 모두 로드할 수 있습니다. 글꼴이 많으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은 ios-dynamic-font-loading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요.CTFontManagerRegisterGraphicsFont기능을 사용하여 글꼴 데이터를 버퍼링합니다.그 후 다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UIFont이전 방식과 마찬가지로 웹 뷰도 제공합니다.링크의 과 같습니다.

NSData *inData = /* your font-file data */;
CFErrorRef error;
CGDataProviderRef provider = CGDataProviderCreateWithCFData((CFDataRef)inData);
CGFontRef font = CGFontCreateWithDataProvider(provider);
if (! CTFontManagerRegisterGraphicsFont(font, &error)) {
    CFStringRef errorDescription = CFErrorCopyDescription(error)
    NSLog(@"Failed to load font: %@", errorDescription);
    CFRelease(errorDescription);
}
CFRelease(font);
CFRelease(provider);

Swift, 코드웨이: (Swift 2.0에서도 동작)

합니다(이미지를처럼 Xcode로).를 대상으로 합니다.이치노
글꼴을 합니다(에서).appDelegate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

func loadFont(filePath: String) {

    let fontData = NSData(contentsOfFile: filePath)!

    let dataProvider = CGDataProviderCreateWithCFData(fontData)
    let cgFont = CGFontCreateWithDataProvider(dataProvider)!

    var error: Unmanaged<CFError>?
    if !CTFontManagerRegisterGraphicsFont(cgFont, &error) {
        let errorDescription: CFStringRef = CFErrorCopyDescription(error!.takeUnretainedValue())
        print("Unable to load font: %@", errorDescription, terminator: "")
    }

}

사용 예:

if let fontPath = NSBundle.mainBundle().pathForResource("My-Font", ofType: "ttf"){
      loadFont(fontPath)
}

글꼴 사용:

UIFont(name: "My-Font", size: 16.5)

리소스 폴더에 필요한 "FONT" 파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으로 프로젝트 >>>프로젝트 >로 합니다.Info.plist파일화하여 키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글꼴"과 값을 "FONT NAME"으로 사용합니다.

다음 그 을 '마음대로 하다'라고 .[UIFont fontwithName:@"FONT NAME" size:12];

모든 것을 가능케 했지만 새로운 글꼴이 나타나지 않아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fot 파일(otf 또는 ttf)을 드래그할 때 "Add to targets" 체크박스를 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글꼴이 나타나고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위의 답변 중 몇 가지는 맞지만, 글꼴에 문제가 있는 분들을 위해 상세한 비주얼 튜토리얼을 작성했습니다.

위의 솔루션에서는 플리스트에 글꼴을 추가하고

[self.labelOutlet setFont:[UIFont fontWithName:@"Sathu" size:10]];

정답입니다.이제 다른 해킹적인 방법을 사용하세요.폰트명의 검색과 추가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다음의 튜토리얼을 참조해 주세요.

ios 어플리케이션에서의 커스텀 폰트 사용

네, 어플리케이션에서 커스텀 폰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텝 바이 스텝:

지원 파일의 프로젝트에 사용자 지정 글꼴 파일 추가

Info.plist 파일에 UIAppFonts라는 키를 추가합니다.

이 키를 배열로 설정

각 글꼴에 대해 UIAppFonts 배열의 항목으로 글꼴 파일(확장자 포함)의 전체 이름을 입력합니다.

Info.plist 저장 응용 프로그램에서 [UIFont fontWithName:@"your Custom font Name" size:20" 이 커스텀 글꼴을 적용 후 UILabel에서 사용하는 커스텀 글꼴을 가져오려면 올바른 글꼴이 표시되지 않으면 커스텀 글꼴을 더블 클릭하여 위쪽에 있는 글꼴 이름을 주의 깊게 확인하고 여기에 이 글꼴을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 UIFont WithName : ] :@" 커스텀 폰트 이름 뒤에 표시:20]

나는 네가 정답을 맞히길 바란다.

네, 어플리케이션에서 커스텀 폰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텝 바이 스텝:

  • 지원 파일의 프로젝트에 사용자 지정 글꼴 파일 추가
  • 를 추가해 .Info.plistUIApp Fonts 。
  • 이 키를 배열로 설정
  • 각 글꼴에 대해 UIAppFonts 배열의 항목으로 글꼴 파일(확장자 포함)의 전체 이름을 입력합니다.
  • Info.plist할 수 .[UIFont fontWithName:@"your Custom font Name" size:20]UILabels

후을 더블클릭하여 위쪽에 이되어 있는 것을 「」, 「」, 「」, 「」, 「」, 「」, 「」, 「」를 붙여 넣습니다.[UIFont fontWithName:@" here past your Custom font Name" size:20]을 맞히시길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60751/can-i-embed-a-custom-font-in-an-iphone-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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