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tip

"원격 시스템 탐색기 작동"으로 인해 몇 초간 동결됨

fileupload 2023. 6. 2. 21:17
반응형

"원격 시스템 탐색기 작동"으로 인해 몇 초간 동결됨

Java 파일을 저장할 때마다 Eclipse의 Progress 뷰에 "Remote System Explorer Operation"이 표시됩니다(따라서 컴파일과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이것은 이클립스를 1초에서 10초 동안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어떤 프로젝트에서는 (거의 같은 크기의) 속도가 빠르며, 어떤 프로젝트에서는 속도가 느립니다.

어떤 플러그인이 원인일 수 있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있습니다Build id: 20090920-1017저는 꽤 많은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원격 시스템을 다음으로 전환해 보았습니다.enabled=false[환경설정] 아래 | [원격 시스템](의미와 상관없이)에 표시됩니다.난 도움이 안 됐어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아십니까?

편집:

  1.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Project | Build automatically가 꺼져 있습니다.이것은 건축 과정의 일부입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1. 를클니다합을 합니다.Windows>Preferences
  2. 를 선택합니다.General>Startup and Shutdown
  3. 선택을 취소합니다.RSE UI
  4. 를 선택합니다.Remote Systems
  5. 선택을 취소합니다.Re-open Remote Systems view to previous state
  6. 이클립스 다시 시작

참고: 이전 버전의 버그로 인해 Eclipse 4.3.1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1. 를클니다합을 합니다.Windows>Preferences
  2. 를 선택합니다.General>Workspace>Build Order
  3. 선택을 취소합니다.Use default build order
  4. 를 선택합니다.RemoteSystemsTempFiles
  5. Remove Project
  6. Apply and Close

이것도 저를 미치게 했어요.

에 저는 을 알게 .RSE 하만제수없다습니할거지▁the다를 할 수 .Remote System Explorer플러그인 도구도 있습니다. org.eclipse.에서 org.plugins/이제 작동합니다.

저도 이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저는 그 수술이 다음의 일부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mote System Explorer 제플러인과 함께 SpringSource 3.3 (Kepler)지금 제거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찾으면 여기에 다시 글을 올리겠습니다.

설치 방법에 대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3단계). http://www.patrickjwaters.com/blog/2011-07-24/how-setup-eclipse-php-pdt-remote-system-explorer-theme-manager-and-drupal-plugins/35

제거에 대해서는 아직 시도 중입니다(설치 세부 정보 패널에서 제거 옵션이 회색으로 표시됨).

해습다봤니다니.Windows > Preferences > Remote Systems모든 것을 false로 설정했지만 문제가 여전히 발생했습니다.


그 후 이클립스 케플러의 바닐라 설치로 이동하여 필요한 플러그인을 추가했습니다(원격 시스템 탐색기 제외).이것으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Git-Staging 보기를 닫습니다!

저는 이클립스 4.3 케플러에서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Git-Staging View를 제거(닫음)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리소스 저장 시 실행되는 "원격 시스템 탐색기 작업" 작업을 경험했습니다.

Kepler + AspectJ + SpringSource 내 경우에는 잘못된 Aspectj 포인트 컷 정의로 인해 발생했습니다.저는 30점 컷을 했는데 그 중 4점이 삭제된 클래스를 참조했습니다.Spring AOP 마커가 깜박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포인트 컷을 고친 후에, 동결이 멈췄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은 것 같습니다.

  1. 창이 나타나면 창을 닫은 다음 하단의 중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프로젝트에서 "자동으로 빌드" 선택 취소
  3. 프로젝트 | 프로젝트 빌드
  4. "자동으로 빌드" 선택

자, 하던 일을 다시 해보세요.

Window -> Show View -> Other... -> Remote System Details (or maybe Remote Systems)

이는 Eclipse 4.3 Kepler(2013/2014)의 경우입니다.

LOCAL이 아닌 모든 항목을 찾아서 삭제합니다.DISABLE 기능을 볼 수 없었습니다.

편집기로 저장하고 자동 빌드가 완료되면 (Intel i7 박스에서) 1~3초의 추가 지연이 중단되는 것 같습니다.

http://forum.spring.io/forum/spring-projects/springsource-tool-suite/128402-sts-3-3-0-m2-and-remote-system-explorer-poor-performances 은 STS 3.4를 암시합니다.M1+는 문제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GA 릴리스만 실행하기 때문에 아직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7일 후에 케플러 SR1이 출시되면 시도할 것입니다.

Spring Tool Suite 3.9.4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습니다.기본 설정 메뉴를 통해 원격 시스템을 해제하여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여기 제게 도움이 된 참고 자료가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문제는 다시 거기에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이클립스 광자로 전환했고, 더 이상 짜증나는 "원격 시스템"을 보지 못했습니다.

또한 C++ 프로젝트를 Eclipse(Night bu nvidia - eclipse 기반 플랫폼 사용)로 컴파일하는 동안 여러 원격 시스템 탐색기 작업을 경험했습니다.제가 여기서 제안된 해결책들을 모두 수행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내가 바꿨을 때-Wall에 대한 선택권.-w. gcc 컴파에옵문사제라니다습졌가은션한.

이동 - 프로젝트 속성 -> 빌드 -> 설정 -> 도구 설정 탭 -> gcc 컴파일러 -> 경고 -> 선택 취소-Wall 그고체크를 확인합니다.-w

G++ 컴파일러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도 경험했습니다.Remote System Explorer Operation리소스 저장에서 실행 중인 작업입니다.

을 할 때AspectJ나의 경우에는, 그것은 다음과 같은 이유는Aspectjround 메서드 Spring AOP 마커 생성.

삭제AspectJ의 마커Eclipse Markers콘솔 시스템 중단 문제가 자동으로 해결됩니다.

이 문제는 Eclipse 라이브러리를 일부 업데이트한 후 사라졌습니다(아직 동일한 빌드 사용).그래서 저는 해결책이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31817/remote-system-explorer-operation-causing-freeze-for-couple-of-secon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