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rcetip

다음 ASP를 위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NET 프로젝트:웹 양식 또는 MVC?

fileupload 2023. 8. 6. 10:18
반응형

다음 ASP를 위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NET 프로젝트:웹 양식 또는 MVC?

새 ASP를 시작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내일 NET 웹 사이트/응용 프로그램.웹 양식과 MVC 중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MVC 베이비!그리고 JQuery!

편집: 좋아요, 제 답변이 조금 더 많은 정보를 보장한다고 해도 충분합니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MVC를 선택합니다.

  1. 저는 레일즈에서 일했고 생산성이 높다는 것을 알았습니다.ASP MVC는 Rails로부터 너무 많은 것을 빌렸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직접 항구처럼 느껴집니다(그리고 그것은 제 마음에 좋은 일입니다).
  2. AJAX도 중요하지만, 저는 AJAX에 대한 Microsoft "Atlas" 접근 방식(요즘 제품 이름이 무엇이든 간에)을 싫어합니다.AJAX를 하려면 HTML과 자바스크립트를 이해해야 합니다.이를 숨기는 프레임워크는 IMO(도움이 되는 것보다 더 큰 피해를 줍니다.
  3. JQuery는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 측면에서 보이는 세계를 장악했습니다.ASPMVC는 그것과 잘 통합되어 있습니다.저는 그것을 배우고 싶기 때문에, 여기에는 훌륭한 정렬이 있습니다.
  4. 전체 "제어" 모델은 깔끔한 아이디어이지만, 표면적으로 보이는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예를 들어, SO에서 사용자 컨트롤이 컨트롤 등을 포함하는 최고 수준을 찾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살펴봅니다.제어 계층 추상화에 누수가 있습니다.그리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즉시 실행할 수 있다면 매우 좋지만, 사용자 정의가 불가능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시장에서 가장 적합한 그리드 제어 장치(맞춤성이 높은 장치)는 크고 비대하며 지나치게 복잡한 짐승입니다.아마도 그것은 우리가 HTML로 돌아가서 우리의 관점에서 루프가 우리를 위해 그런 일을 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5. 저는 ASPMC에서 ASP보다 훨씬 빠르게 완벽하고 아름다운 앱을 구축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네트 (그리고 저는 몇 년의 ASP를 가지고 있습니다.내 벨트 아래 그물).StackOverflow를 보십시오... JQuery를 통해 ASPMVC를 기반으로 빠르게 구축되었으며, 빠르고 확장 가능하며 IMO를 사용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6. 아,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오픈 소스야!소스 코드를 읽고, 그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고, 수정한 후 다시 배포해도 괜찮습니다!

MVC는 테스트 가능하고 모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저는 MVC를 선택할 것입니다.그것이 제 결정의 주요 요인이 될 것입니다.

WebForms는 Mock하기 어려운 몇 가지 구체적인 클래스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UnitTest가 훨씬 어렵습니다.여기에는 HttpContext, HttpResponse, HttpRequest 및 HttpCookie가 포함됩니다.

MVC는 테스트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API를 통해 테스트가 매우 용이합니다.

MVC의 테스트 가능성에 대한 좋은 기사: http://dotnetslackers.com/articles/aspnet/ASPNETMVCFrameworkPart2.aspx

개인적으로, 둘 다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웹사이트(온라인 조회)라면 ASP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NET MVC. 애플리케이션(단일 목적의 웹 애플리케이션)이었다면저는 웹 양식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은 순전히 사례 사용과 제공하려는 솔루션을 기반으로 합니다.만약 당신이 좋은 SEO와 더 빠른 웹사이트에 관심이 있다면, MVC는 웹 양식보다 훨씬 더 깨끗한 HTML과 더 빠릅니다.

그러나 많은 필터, 그리드, 포스트백이 포함된 복잡한 기능을 동일한 페이지에서 수행한 후 웹 양식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그대로 수행하십시오.

제가 오늘 시작했더라도, 웹 양식을 둘러싼 지식과 리소스의 양 때문에 여전히 웹 양식을 고수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제가 MVC에 정말 기회를 주고 싶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이 커뮤니티 내의 흥분을 언급했듯이 그것에 대한 많은 지원이 있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MVC FTW!, 이유는?

  • HTML에 대한 전체 제어
  • 웹 양식 마법 없음
  • 복잡한 페이지 수명 주기 없음
  • 금속에 더 가깝습니다.
  • HTTP와 함께 사용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MVC는 "오늘의 맛"입니까, 아니면 유지력이 있습니까?

저는 MVC와 함께 일한 경험이 있으며, 방대한 웹 양식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저는 종종 MVC의 유지력이 궁금합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할 때는 이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전체 제품 수명 동안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 항목은 무엇입니까?

저는 아직 MVC를 해보지 않은 것에 대해 어떤 것을 정말로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하지만 아직까지는 정말 큰 규모의 엔터프라이즈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것이 조금 걱정됩니다.

패스 질문을 스크롤하면 MVC에 대한 질문/문제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좋은 웹 양식과 비교하면).그것만으로도 걱정이 됩니다.그리고 많은 질문들이 특별한 UI 요구를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다시 한번 시도해보지 않은 것에 대해 저는 아직 그것이 얼마나 성숙한지 모르지만 여전히 약간 걱정이 될 것입니다.

기업 프로젝트에 사용해 본 사람이 빛을 발할 수도 있습니다.

MVC는 이제 막 시작되었지만 웹 양식 모델을 사용하여 설계하면 여전히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 도구에 익숙함
  • 기존 프로젝트와 외관/느낌의 일관성
  • 툴링/디자이너
  • 포스트백
  • 이벤트 기반
  • 추상화할 컨트롤
  • 타사가 해당 작업을 제어합니다.
  • 급속한 발전
  • 선언형

Rachel Appel은 바로 이 주제에 대해 MIX에서 훌륭한 발표를 했습니다.비디오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ASP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웹 및 NET 제작 MVC
http://videos.visitmix.com/MIX09/://videos.visitmix.com/MIX09/T23F

풍부한 비즈니스 로직을 갖춘 로컬/인트라넷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웹 양식을 선택하고 퍼블릭/인터넷 사이트(블로그/포럼/프레젠테이션/단순 서비스)의 경우 MVC를 선택합니다."WebForms 애플리케이션 모델"은 풍부한 상태 지원이 중요한 영역에서 선호됩니다.

저는 일주일 전에 자사 제품을 위한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했고 ASP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만족했습니다.NET MVC. 모든 것이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저는 항상 어디로 가서 무언가가 제가 의도한 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보이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솔직히, 제가 보낸 가장 큰 시간은 CSS였습니다.코딩, jQuery와의 통합...땅콩

OTOH, 경험이 없는 개발자라면 ASP.NET은 당신이 끝까지 가서 당신의 사이트의 모든 측면 - HTML 마크업, CSS 등 - 다시 말해 컨트롤 없음, 시각적 편집 드래그 앤 드롭 등을 의미하기 때문에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을 입니다.

기존 ASP와 달리다양한 페이지에서 모든 종류의 UI, 지속성(DB) 및 비즈니스 로직 코드를 혼합하게 되는 NET, MVC는 당신을 안내하고 당신의 앱을 훨씬 더 일관되게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의견이 있는" 프레임워크를 좋아하지 않거나 사이트의 구조, 유지보수 가능성, 확장성 등에 신경 쓰지 않고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에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구축하고 있는 모든 것이 일회성 인트라넷 사이트라면, 이것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완벽하게 가능하지만, 공공 인터넷 사이트의 경우, 저는 고전적인 ASP보다는 MVC를 선택할 것입니다.매번 NET.

MVC

그것이 미래가 있는 곳이라는 것이 너무 분명해 보입니다.

ASP.NET MVC에서 컨트롤 도구 상자를 희생하면 URL 라우팅이 이미 ASP에 있습니다.NET(웹 양식)

그래서 저는 ASP를 고수할 것입니다.NET 웹 양식 (MVC가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jQuery, IT 담당자가 사용을 허용할 것 같습니까?

ASP.NET MVC 사용법을 배우고 싶어서요.

저는 현재 ASP를 선택할 것입니다.NET MVC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마스터하는 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2) ASP를 중심으로 이미 훌륭한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NET MVC와 모든 사람들은 그것의 사용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저는 그 모든 것이 어디서 끝나는지 빨리 보고 싶고 그 일부가 되고 싶습니다.

저는 MVC로 가고 싶습니다.WebForms로 작업할 때는 항상 추상화와 싸우려고 합니다.

웹 양식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실제로 PHP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웹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나는 사용하는 내 자신을 발견합니다.<asp:Literal<asp:Label을 넣는 것을 피하기 위해<span>이벤트 순서 등을 파악하기 위해 텍스트 주변 및 실행 실험실 등.

정말 프로젝트에 따라 다릅니다. MVC로 아무것도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프로젝트 전달 시간이 짧다면 MVC에서 프로젝트를 Time으로 전달하지 못할 수 있는 장애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net에서 MVC를 오래 기다립니다.90% 이상의 사람들이 웹폼보다는 MVC를 선택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프로젝트였다면 MVC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요.작업 중인 프로젝트라면 관리 파트를 위해 동적 데이터와 함께 웹 양식을 사용할 것입니다.그 이유는 제가 알고 있는 기술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관리 파트에 DynamicData를 사용하면 몇 분 안에 해당 파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이는 개발 중인 응용프로그램의 유형과 개별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SharePoint는 인트라넷 유형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내부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은 내부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ASP로 제한됩니다.표준 모델의 순액입니다.

저는 MVC를 정말로 이해하고 싶지만, 직장에서 이것에 대한 정당한 이유가 없고 집에 두 명의 아이와 아내가 있어서 집에서 발전할 시간이 없습니다.

때때로 상황은 우리 모두가 정확히 어떤 플랫폼, 프레임워크 등으로 개발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권만 있다면 당신의 손을 강요합니다.

현재 Asp.net MVC에서 jQuery와 jQuery-ui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매우 재미있습니다.

HTML 및 Javascript(또는 레일과 같은 다른 MVC 프레임워크)에 익숙하다면 MVC는 이전 웹 양식보다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양식에 대한 막연한 제어가 아니라 출력을 제어하므로 페이지에 오류가 있거나 레이아웃을 변경하려면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VC. SEO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과 MVC 솔기를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재실행할 것입니다.게다가 저는 운동장에서 멋진 아이들과 놀고 싶습니다.

저는 이전의 모든 프로젝트에 웹 양식을 사용한 후 MVC 플랫폼에 주요 공개 사이트를 공개했습니다.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이 가야 할 길입니다, IMO.

웹 양식의 경우, 코드백에 뷰 로직과 컨트롤러 로직을 모두 처리하는 코드 블록이 있기 때문에 사이트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엉망이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사이트가 커지고 논리가 복잡해짐에 따라, 무슨 일이 일어나고 어디서 일어나고 있는지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

저는 MVC가 당신이 더 논리적인 방식으로 일을 끝내도록 강요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컨트롤러 및 모델 클래스를 사용하면 응용프로그램의 구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또한 모델을 통해 데이터를 제공하는 특정 방법이 있기 때문에 보기가 더 유연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언급한 것처럼 마크업과 URL을 더 잘 제어할 수 있고 mvc와 같은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에서 더 잘 작동합니다.

MVC를 사용한 유일한 경우는 asp.net 과 함께 제공되는 내장 컨트롤이 개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일종의 데이터 보고에 초점을 맞춘 인트라넷 사이트를 구축하고 있었을 때이며 외관과 느낌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저는 다시는 asp.net 웹 양식을 주요 공공 사이트에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둘 다!

저는 MVC까지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웹 양식에서 쉽게 작동하는 코드가 너무 많습니다.MVC는 환상적이지만 템플릿 그리드 및 목록, 기본 UI 컨트롤(캘린더, 자동 완성 등) 및 스캐폴딩과 같은 생산성 영역에 여전히 많은 것을 남깁니다.이러한 영역은 모두 웹 양식이 우수하지만, 정확한 제어와 단순성을 유지하려는 경우에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MVC 3와 EF Code-Only가 두 사람 사이의 간극을 메우려 한다면 훌륭한 결혼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Ruby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Ruby를 Rails용으로 사용하며 ActiveRecord를 사용하면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 Ajax Toolkit과 유사한 MS 지원 기능을 갖춘 MVC용 "기능 팩" 프로젝트를 보고 싶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분기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MVC Futures와 MVC Contribute 둘 다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저는 그들이 예산이 그렇게 많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그래서 MVC 3가 이 모든 것을 바꾸기를 바랍니다.

그냥 ASP에게 NO라고 말하세요.인트라넷용으로 개발 중인 경우 NET MVC.인터넷은 물론입니다.

흠.. 지금 나는 당신처럼 혼란스럽고 새로운 사이트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저는 웹 양식으로 시작하려고 했지만, 이제 군중들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게 되었고, 이제 MVC를 시도해 볼 것 같습니다.

이 질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RTMed가 되었고 매우 우수한 리소스가 있으므로 ASP.net MVC가 제가 선호하는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웹 양식은 아직 사용되지 않았고, 여전히 지원되고 있으며, 여러 주요 사이트에서 작업하고 웹 양식을 매우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따라서 고객 선호도나 웹 양식 경험이 있는 팀과 같은 다른 외부 요인이 있다면 웹 양식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제가 이미 MVC와 함께 한 프로젝트를 작업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프리뷰 중인 동안) 저는 그것을 훨씬 더 선호합니다. 제 이유는 위에 제시된 것과 비슷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반복하지 않겠습니다.저는 시험성이 최상의 이유가 아니라면, 그것은 확실히 최고의 이유라고 말할 것입니다:).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같은 프로젝트에서 동시에 작업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MVC를 선택할 것입니다.디자이너는 뷰 파트(JavaScript, CSS, HTML)에서 작업할 수 있으며 백엔드 개발자는 컨트롤러 코드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저는 ASP를 하고 싶습니다.넷 MVC, 아직 MVC가 처음인데도.하지만 그것은 예측 가능한 미래에 있을 수 없습니다.

저는 앞으로 몇 주 안에 ASP에 끔찍하게 쓰여진 웹사이트의 재구축을 시작할 것입니다.NET 2.0과 ASP를 사용할 예정입니다.NET MVC. 위와 같은 이유로.저는 관습을 사용하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NET은 HTML/JavaScript(jQuery 사용)를 직접 제어하고 처리합니다.저는 자바 웹 개발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 HTML/JavaScript/CSS를 잘 이해하는 것이 저에게 중요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12220/whats-your-choice-for-your-next-asp-net-project-web-forms-or-mvc

반응형